Load

Load

  • 산학협력단

산단장 인사말씀

ABOUT NSU IACF

남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

남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산학연구를 기획하고 다양한 국책연구사업을 제안하며 컨퍼런스 시설을 지원하는 산학기획센터와 연구재단, 국가 및 지자체, 산업체들의 다양한 연구을 지원하고 관리하는 산학연구센터, 가족회사 관리 및 공동연구장비를 운영하는 기업협업센터와 취약계층,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서비스지원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또한 산하조직들의 공동 및 협업연구를 통해 도출되는 연구성과와 지적재산권은 창업지원단과 연계하여 지역 산업체의 기술을 혁신하는 일에 바로 적용 할 수 있도록 보육 및 창업교육을 실시·지원 하고 있습니다.

입주기업들의 편의증진과 원가를 절감 할 수 있는 저렴한 창업공간, 게스트하우스, 대/중/소 규모의 각종 회의실 등의 컨퍼런스 시설을 구축하여 한 장소에서 모든 기업활동을 활 수 있는 one-stop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

성공을 원하는 기업, 세계 일류기업을 꿈꾸는 도전적인 청년 창업자, 4차산업혁명과 연계한 신산업에 도전하고자 하는 중견 기업인, 서울 등 대도시권에 본사를 두고 지역특화 자회사를 통해 지역경제를 견인하고자 하는 기업인 여러분 주저 말고 남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 오십시오. 그리고 문의하십시오. 그 해답을 드리겠습니다.

남서울대학교 산업협력단은 연구 및 지식재산권, 그리고 창업과 보육 경험을 활용하여 지역 산업체와 함께 힘을 합쳐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기술혁신을 통해 충남권을 넘어 동북아 최고의 산학연 협력체를 구축하겠습니다.

남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조 원 길 교수